이펙스 백승, ‘갯마을 차차차’ 프로필 사진 공개…수려한 외모로 '시선 강탈'

입력 2021-08-23 17:09



그룹 EPEX(이펙스) 백승이 배우로 변신했다.

tvN 새 토일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측은 최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백승의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백승은 올 화이트에 분홍색 재킷으로 포인트를 준 의상을 입은 모습이다. 또 금발과 하얀 피부가 돋보이는 비주얼로 화려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드라마에서도 아이돌 그룹 멤버로 출연하는 만큼 수려한 외모로 예비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갯마을 차차차'는 현실주의 치과의사 윤혜진(신민아 분)과 만능 백수 홍반장(김선호 분)이 짠내 사람내음 가득한 바닷마을 공진에서 벌이는 티키타카 힐링 로맨스다.

극중 국민 아이돌 그룹의 비주얼 멤버 인우 역을 맡은 백승은 '아이돌계의 국민 첫사랑'으로 불리는 청순 미남으로 분해 싹싹하고 명랑한 성격의 캐릭터를 연기한다. 데뷔와 동시에 하반기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작품에 캐스팅돼 많은 이의 주목을 받고 있는 백승의 첫 연기 도전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tvN 새 토일드라마 '갯마을 차차차'는 오는 28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한편 백승이 속한 이펙스는 지난 6월 첫 EP 'Bipolar(양극성) Pt.1 불안의 서'를 발매하며 올해 데뷔한 전체 그룹 중 음반 판매 1위를 기록하는 등 데뷔와 동시에 국내외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