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케이콘택트 하이 파이브’ 라인업 합류…무대 수놓을 '청양 매력'

입력 2021-08-20 17:09



그룹 드림캐쳐가 'KCON:TACT'의 다섯 번째 시즌 'KCON:TACT HI 5'로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

드림캐쳐(지유, 수아, 시연, 한동, 유현, 다미, 가현)는 오는 9월 18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는 'KCON:TACT HI 5(케이콘택트 하이 파이브)'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KCON:TACT HI 5'는 다섯 번째 시즌을 반갑게 맞이하는 인사의 의미와 함께 기쁨을 나눌 때 손바닥을 맞대는 '하이파이브'처럼 전세계 K-팝 팬들과의 마음을 잇고, 장소와 시간에 상관없이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시간으로 준비된다. 특히 비대면 언택트를 넘어 현장 소통 등 오프라인까지 확장하며본격적인 O4O(Online for Offline) 플랫폼으로의 진화를 통해 세계 최대 K-컬쳐 페스티벌로서의 위상을 높여갈 예정이다.

이 가운데 지난 18일 MBC M '쇼! 챔피언'을 끝으로 약 3주간의 스페셜 미니앨범 'Summer Holiday(서머 홀리데이)' 공식 활동을 마무리한 드림캐쳐는 'KCON:TACT HI 5' 무대에 올라 팬들의 아쉬움을 달랠 예정이다.

드림캐쳐는 지난달 30일 스페셜 미니앨범 'Summer Holiday'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BEcause(비커즈)'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특히 드림캐쳐만의 '청양' 매력이 가득 담긴 뮤직비디오는 공개 9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2000만 뷰를 넘어서며 자체 최단 기록을 세웠고, 가온차트 기준 올해 앨범 판매량 21만 장을 돌파하며 '대세 걸그룹'의 면모를 드러냈다.

이처럼 자신들만의 색깔로 꾸준히 성장을 이어가고 있는 드림캐쳐가 'KCON:TACT HI 5'에서 어떤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높아진다.

한편, 드림캐쳐가 출연하는 'KCON:TACT HI 5'는 티빙을 통해 독점 공개되며, KCON official과 Mnet K-POP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