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가엑스, 9월 6일 컴백 확정…첫 싱글 ‘WHAT'S GOIN' ON’ 타임테이블 공개

입력 2021-08-20 13:59



오메가엑스(OMEGA X)가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오메가엑스(재한, 휘찬, 세빈, 한겸, 태동, XEN, 제현, KEVIN, 정훈, 혁, 예찬)는 2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싱글앨범 ‘WHAT'S GOIN' ON (왓츠 고잉 온)’의 타임테이블 이미지를 공개했다.

강렬한 붉은색이 돋보이는 타임테이블에 따르면 오메가엑스는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E 버전’, 26일부터 29일까지 ‘F 버전’, 31일부터 9월 3일까지 ‘S 버전’의 이미지 티저 및 비디오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이후 9월 5일 ‘WHAT'S GOIN' ON’ 뮤직비디오 티저를 오픈한 뒤 6일 앨범 발매 및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한다. 오메가엑스는 총 3개 버전의 각기 다른 콘셉트를 예고하며 다채로운 변신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WHAT'S GOIN' ON’은 오메가엑스가 지난 6월 30일 발매한 데뷔 앨범 ‘VAMOS (바모스)’ 이후 약 2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앞서 오메가엑스는 데뷔 때부터 신인답지 않은 탄탄한 실력과 노련한 퍼포먼스로 ‘대형 괴물 신인’ 타이틀을 입증했다.

2개월 만에 컴백을 확정한 오메가엑스는 한층 더 넓어진 음악 스펙트럼과 함께 초고속 성장을 증명할 예정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돌아올 오메가엑스에 글로벌 팬들의 관심도 뜨거워지고 있다.

한편, 오메가엑스의 첫 번째 싱글앨범 ‘WHAT'S GOIN' ON’은 오는 9월 6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에 앞서 20일 정오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사이트를 통해 앨범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