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M2 엘라스트와 손잡았다…새 리얼리티 '엘라스트 슈퍼히어로' 론칭

입력 2021-08-18 18:39



'리얼리티 명가' Mnet M2가 엘라스트(E'LAST)와 손잡고 새로운 세계를 연다.

Mnet 디지털 스튜디오 M2는 18일 정오 엘라스트와 함께하는 새로운 리얼리티 프로그램 '엘라스트 슈퍼히어로'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는 '슈퍼히어로'에 도전하는 엘라스트 여덟 멤버들의 다채로운 개성과 다부진 각오가 담겨 벌써부터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이끌어냈다.

'엘라스트 슈퍼히어로'는 슈퍼히어로 자리를 두고 벌이는 엘라스트 멤버들의 기상천외한 미션을 만나는 특별한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치열한 히어로 테스트를 거쳐 '슈퍼히어로' 타이틀을 획득할 주인공이 누가 될지가 '엘라스트 슈퍼히어로'의 눈여겨봐야 할 특별한 관전 포인트. 특히 엘라스트 멤버들의 남다른 매력과 예능감을 제대로 만나볼 수 있다는 제작진의 귀띔이다.

갓세븐, 세븐틴, 스트레이 키즈, 있지 등 K-POP 대세 아이돌들의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글로벌 시청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M2인 만큼, 엘라스트와 함께 하는 '엘라스트 슈퍼히어로'에도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그간 보여주지 못했던 엘라스트의 새로운 모습이 담길 '엘라스트 슈퍼히어로'는 오는 9월 1일 오후 7시 Mnet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같은 날 오후 8시 M2 유튜브 채널에서도 풀 버전을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