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타이틀 ‘가스 페달’ MV 티저로 자랑한 사이버펑크 영화 무드 ‘시선 압도’

입력 2021-08-17 15:10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블록버스터급 스케일의 티저로 화려한 컴백을 알렸다.

크래비티는 지난 16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정규앨범 파트 1 ‘THE AWAKENING: Written in the stars(디 어웨이크닝: 리튼 인 더 스타즈)’의 타이틀곡 ‘Gas Pedal(가스 페달)’ 뮤직비디오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속 크래비티는 미래 도시를 연상케 하는 공간에서 강렬한 카리스마를 내뿜으며 분위기를 장악했다. 다채로운 네온사인 불빛 아래 화려한 비주얼을 드러내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은 신보를 통해 보여줄 새로운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특히 이번 티저는 한 편의 사이버펑크 영화를 보는 듯한 압도적인 스케일이 돋보인다. 그루비한 힙합 비트에 도시를 빠르게 가로지르는 오토바이는 박진감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크래비티의 멈추지 않을 쾌속 질주까지 예고하고 있다.

크래비티의 ‘Gas Pedal’은 멈추지 않을 아홉 멤버의 성장사를 ‘가속 페달’이런 테마로 표현한 곡이다. 멤버 세림과 앨런이 랩 메이킹에 참여해 완성도를 더했으며, 점차 고조되는 곡의 구성은 짜릿한 쾌감까지 전달할 계획이다.

첫 정규앨범 ‘THE AWAKENING’을 통해 크래비티는 넘을 수 없는 벽을 뛰어넘어 멈추지 않고 나아가겠다는 의지를 담아 전 세계 K팝 팬들을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

크래비티의 열정과 패기가 가득 담긴 첫 정규앨범 파트 1 ‘THE AWAKENING: Written in the stars’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