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이특이 코로나 시대 필수 아이템이 된 ‘밀키트’를 집중 연구한다.
이특은 강호동, 김준현과 함께 채널S의 새 예능 프로그램 ‘위대한 집쿡 연구소’에 상임 연구원으로 합류, 쿡방과 먹방으로 다져진 요리 실력과 지식을 마음껏 뽐낼 예정이다.
앞서 이특은 EBS ‘최고의 요리비결’, SK Broadband ‘맛있는 전쟁 ? 동네투톱’, tvN ‘수미네 반찬 : 엄마가 돌아왔다’등 각종 쿡방, 먹방에 출연하고 지난 2020년 1월에는 자신만의 노하우를 담은 아이돌 최초의 요리책 ‘이특의 특별한 식사’를 발간했다.
또한 본인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특의 조리비책’ 시리즈를 업로드하며 많은 사랑을 받는 등 해당 분야에서 독보적인 활약을 펼쳐 왔기에 이번 프로그램에도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위대한 집쿡 연구소’는 실제 판매되는 ‘밀키트’에 대해 알아보고, 색다른 레시피로 특별한 요리를 탄생시키는 쿡 버라이어티다. 실제로 판매되고 있는 밀키트, 출시됐으면 하는 밀키트, 새로운 비법을 더한 밀키트 요리법까지 게임과 요리 대결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꿀팁을 선사할 계획이다.
‘요리왕’ 이특이 합류한 ‘위대한 집쿡 연구소’ 첫 방송은 8월 26일 오후 8시 ‘채널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