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VERIVERY)가 컴백을 앞두고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베리베리는 10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여섯 번째 미니 앨범 ‘SERIES ‘O’ [ROUND 2 : HOLE]’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베리베리가 보여줄 새로운 세계로 팬들을 안내하는 ‘음악 초대장’ 형식의 포스트 카드가 담겨 있으며, 다크하고 치명적 분위기를 통해 베리베리의 파격적이고 신선한 콘셉트와 세계관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이 포스트 카드에는 이번 새 앨범을 채워줄 다섯 트랙의 곡명과 작사, 작곡자 등이 표기돼 있어 한층 관심을 높이고 있다.
특히 베리베리의 새 타이틀곡이 첫 번째 트랙 ‘TRIGGER’라는 사실이 최초 공개돼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곡명에서부터 의미심장하고 시크한 느낌이 물씬 풍겨나와 베리베리가 신곡을 통해 어떤 메시지를 전달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또한 동헌, 계현, 연호, 용승 등 베리베리 4명의 멤버들은 세번째 트랙 ‘Prom’ 작사, 작곡에 직접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다. 베리베리는 노래와 퍼포먼스 뿐 아니라 곡 작업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발휘하며 다시 한번 ‘크리에이티브 아이돌’다운 면모를 입증했다.
이 외에도 앨범 ‘SERIES ‘O’ [ROUND 2 : HOLE]’에는 ‘Underdog’, ‘Heart Attack’와 CD에만 수록되는 ‘Thank you, NEXT?’까지 베리베리의 다양한 매력과 실력을 느낄 수 있는 총 5개의 곡들이 포함돼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이 기대된다.
커밍순 티저를 비롯해 멤버 7명의 개인 콘셉트 포토, 단체 오피셜 포토까지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역대급 치명적 비주얼’을 뽐낸 베리베리는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극대화시키고 있다.
지난 3월 두 번째 싱글 앨범 ‘SERIES ’O’ [ROUND 1 : HALL]’를 발매하며 각자가 지니고 있는 어두운 내면의 공간을 발견하고, 이 어둠을 어떻게 활용할지에 대한 메시지를 전한 베리베리가 두 번째 ‘O’ 시리즈인 새 앨범에 어떠한 메시지를 담아낼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본격적으로 컴백 분위기를 예열한 베리베리는 오는 23일 오후 6시 여섯 번째 미니 앨범 ‘SERIES ‘O’ [ROUND 2 : HOLE]’을 통해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