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년 전통의 한방삼계탕 전문브랜드 지호한방삼계탕이 지호펫푸드 브랜드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지호한방삼계탕은 1991년부터 이어온 전통과 정통의 맛을 자랑하는 한방삼계탕 전문 프랜차이즈이다. '건강을 챙기다'라는 슬로건 아래 31년간 운영되고 있는 삼계탕 프랜차이즈이다.
지호한방삼계탕은 지호펫푸드 브랜드스토어를 오픈하고 반려동물을 위한 보양용 간식, '댕댕이삼계탕'을 출시하였다.
해당 제품은 국내산 재료를 사용하여 만들어졌으며 방부제, 타르색소, 식품첨가제, 글루텐 등 6가지 무첨가 제품으로, 반려동물의 건강을 먼저 생각하였다. 더불어 저알러지 식품으로 혹시 모를 반려동물의 알러지 반응까지 꼼꼼하게 살피고 제조하였다.
보관에 용이한 지퍼백에 담겨 있으며, 1팩에 '댕댕이삼계탕' 제품이 100g씩 3개입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반려동물에게 급여 시 개봉하여 바로 그릇에 담아 주거나 전자레인지에 30초간 데워서 주는 방법이 있다. 더불어 냄비에 끓인 후 식혀서 급여해도 좋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지호펫푸드 관계자는 "말복을 맞이하여 소중한 반려동물에게 선물할 수 있는 '댕댕이삼계탕'을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며 "아울러 금번 오픈한 지호펫푸드 브랜드스토어에서 출시할 다양한 반려동물 상품들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지호펫푸드 브랜드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