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드 출신 우태운X아이원, 다시 뭉쳤다…16일 ‘백신’으로 보여줄 검증된 시너지

입력 2021-08-10 12:30



아티스트 우태운과 아이원(IONE)이 '백신'으로 다시 만났다.

밀리언마켓은 지난 9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우태운과 아이원의 컬래버레이션 싱글 '백신 (VACCINE)'의 첫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올 여름 새로운 남성 듀오의 탄생을 알렸다.

사진 속 우태운과 아이원은 청량한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나염 패턴의 스타일링을 서로 다른 느낌으로 소화한 우태운과 아이원은 카메라를 여유롭게 바라보며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이와 함께 '백신'이라는 곡 제목과 '2021.08.16 6PM (KST)'라는 발매 일시가 베일을 벗었다. 이미지 하단에는 '우태운 X 아이원 Feat. ???'라는 문구가 담겨 피처링 아티스트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무엇보다 그룹 스피드 출신이자 밀리언마켓에서 한솥밥을 먹게 된 두 사람의 케미스트리가 눈길을 끈다. 이번 '백신'을 통해 오랜만에 한 곡을 합작한 우태운과 아이원은 검증된 시너지를 보여줄 전망이다.

우태운은 지난해 전역 후, 아이원은 최근 밀리언마켓 합류 후 첫 신곡으로 오는 16일 '백신'을 발매한다. 스피드 활동 이후 각자 솔로 활동을 통해 '올라운더 뮤지션'으로 변모한 두 사람의 한층 성숙해진 음악과 호흡이 어떻게 담겼을지 기대된다. 또한, 우태운, 아이원과 함께 '백신'을 완성한 피처링 아티스트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우태운과 아이원이 함께 선보일 '백신'은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