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남악 오룡 푸르지오' 10월초 분양 예정

입력 2021-08-09 11:57
대우건설은 전남 무안군 일로읍 남악 오룡 택지개발지구 39블록·40블록에 '남악 오룡 푸르지오'를 10월초 분양예정이라고 밝혔다.

남악 오룡 푸르지오는 남악신도시 오룡 택지개발지구 39블록·40블록에 지하1층~지상20층, 12개동 총 732세대로 구성된다.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로 상품 트렌드와 수요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타입으로 구성했다. 채광과 통풍 성능을 키우고 입주민 사생활 보호를 배려하기 위해 남향 위주 배치와 4Bay설계, 조망권을 고려한 동간 거리 확보, 입주민의 안전을 위해 지상에 차가 없는 안심 설계를 적용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입지여건을 보면 전 연령대 학군이 도보거리에 있으며, 초등학교의 경우 단지와 인접해 있는 점이 특징이다. 오룡 푸르지오는 브랜드와 연산강 조망권으로 인해 많은 관심을 모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오룡지구 중심상업용지가 도보거리에 있으며, 남악중앙시장, 롯데아울렛, 롯데마트 등 각종 생활 편의시설과 전라남도청, 전라남도교육청, 전남지방경찰청 등이 차량 10분 거리에 위치하여 직주근접으로 이용이 편리하다.

단지 인근에 국도2호선 남악I.C를 통해 서해안고속도로와 남해고속도로 이용이 편리하고 KTX와 SRT를 이용할 수 있는 목포역과 목포종합버스터미널을 이용한 광역이동도 편리하여 생활 인프라 또한 갖추고 있다. 한편 견본주택은 전남 무안군 삼향읍 남창대교입구사거리 인근에 마련될 예정이며, 10월초 오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