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VERIVERY) 민찬이 몽환적 아우라를 발산하고 있는 개인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베리베리는 5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만찢남’답게 우월한 외모를 뽐내고 있는 민찬의 개인 오피셜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공개된 사진은 ‘LOCK’ ver.과 ‘SINK’ ver. 총 두 가지 버전으로, 우수에 찬 짙은 눈빛과 한층 성숙해진 아우라를 풍기고 있는 민찬의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민찬은 촉촉하게 젖은 긴 웨이브 헤어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몽환적 분위기를 완성해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설레게 만들고 있다.
부드러우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지닌 민찬의 모습은 향후 진행될 베리베리의 새로운 활동에 대한 관심을 한층 끌어올리고 있으며, 새 앨범 ‘SERIES ‘O’ [ROUND 2 : HOLE]’에 대한 콘셉트와 세계관에 대한 궁금증도 높아지고 있다.
이 가운데, 지난 3월 발매한 두 번째 싱글 앨범 ‘SERIES ’O’ [ROUND 1 : HALL]’를 통해 각자가 지니고 있는 어두운 내면의 공간을 발견하고, 이 어둠을 어떻게 활용할지에 대한 메시지를 전했던 베리베리가 두 번째 ‘O’ 시리즈인 새 앨범에는 어떠한 메시지를 담아낼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공개하는 콘텐츠마다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베리베리는 오는 23일 여섯 번째 미니 앨범 ‘SERIES ‘O’ [ROUND 2 : HOLE]’을 발매하고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