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공무원, 22년 9급·7급 공무원 시험 대비 '기본종합반' 9월 개강

입력 2021-08-04 14:38


공무원 학원 강의 및 공무원 인강을 제공하는 해커스공무원이 2022년 9급 공무원, 7급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기본이론 종합반'과 '영어 시작 집중반'을 9월 개강한다고 밝혔다.

해커스공무원 '기본이론 종합반'과 '영어 시작 집중반'은 오는 9월 6일(월) 개강할 예정이며, 현재 조기등록을 오픈해 얼리버드 이벤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먼저 '9급 관리형 기본이론 종합반'은 공무원 국어 신민숙, 양효주, 유정민 강사, 공무원 영어 비비안, 김우택, 김철용 강사, 공무원 한국사 이중석, 이명호, 연미정, 김승범, 윤승규 강사 등 강사진이 강의를 진행하고 있으며, 수험생들은 자신에게 맞는 강사진을 선택해 수강할 수 있다.

또한, 합격생들의 공부 방법을 조사해 만든 관리 시스템으로 공시생들의 합격을 돕는다. 철저한 복습을 위해 강사진이 직접 스터디를 관리하고, 수험 전문가 담임 선생님이 1:1 학습관리, 출결관리, 성적관리 등을 제공한다. 또한, 순공시간을 보장하기 위한 자습실과 사물함을 제공하고, 실전 대비를 위한 합격예측 모의고사도 제공한다.

현재 '9급 관리형 기본이론 종합반'은 최대 45% 할인을 제공하고 있으며, 선착순 50명 한정 기본서 1과목 3권(*비매품)을 제공한다. 또한, 예습 동영상과 복습 동영상을 제공하여 수험생의 학습을 돕는다.

'7급 기본이론 종합반'은 국가직, 지방직 7급을 모두 대비할 수 있는 종합반으로, PSAT 시험, 국어, 전공 4과목을 모두 제공한다. 해당 반 얼리버드 수강 신청 시 최대 68% 할인을 제공하며, 예습 동영상과 복습 동영상도 제공한다.

더불어, 5과목 등록 시에는 선착순 국어 기본서 3권을 제공하고, 4과목 등록 시에는 PSAT 가이드북을 제공할 예정이다.

해커스공무원은 공무원을 시험을 준비하면서 영어로 고민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영어 시작 집중반'도 제공하고 있으며, 최대 59% 할인을 제공한다. 영어 왕초보도 공무원 시험에 합격할 수 있도록 영어 기초부터 차근차근 쌓아 올릴 수 있는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어휘 기초 김정연, 독해 기초 비비안, 문법 기초 남신호 강사가 강의를 진행하며, 영어 기초를 정복할 수 있는 밀착관리 시스템을 제공한다. 특히, 매일 아침 굿모닝 영단어 카톡, 필수 보카 테스트, 필수 보카 단어 암기카드 등도 제공해 공무원 영어단어를 다 외울 때까지 재시험을 봐야 하고, 영역별 강사진과의 스터디 시스템으로 취약 파트도 정복할 수 있도록 한다.

이와 같이 다양한 해커스공무원의 강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공무원은 수험생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안심하고 공부할 수 있도록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철저한 관리를 제공하고 있다. 매일 학원 내 자체 방역을 실시하고 있으며, 학원 출입 시 QR 코드 스캔 및 열 체크를 진행한다. 또한, 강사와 수강생 모두 마스크를 착용하고 강의를 진행하며, 학원 내 마스크 미착용 적발 시 퇴원 조치, 상시로 진행되는 열 체크, 손 소독제 사용 등 코로나19 예방에 힘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