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효진, 신곡 ‘여름 쏙(POPPING)’ 새 티저 영상 공개…푸른 하늘 아래 찬란하게 빛나는 소년미

입력 2021-08-04 11:30



‘명곡 맛집’ 온앤오프(ONF) 효진이 소년미 넘치는 물총 저격수로 변신했다.

4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8월 9일 발매 예정인 온앤오프 썸머팝업앨범 ‘POPPING’의 새로운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효진은 푸른 하늘 아래 시원한 물줄기를 맞으며 장난기 넘치는 익살스런 표정을 지은 채 등장한다. 파스텔 톤으로 청량한 무드를 살린 캐주얼한 스타일링은 맑은 여름 속 더욱 눈부시게 빛나는 소년미를 한층 돋보이게 한다.

특히 정면을 향해 장난감 물총을 조준한 채 천진난만하게 웃고 있는 효진의 모습에서는 무더운 여름을 온앤오프의 시원한 써머 송으로 물들이겠다는 다부진 포부까지 엿보여 이번 신보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온앤오프의 썸머팝업앨범 ‘POPPING’은 타이틀곡 ‘여름 쏙(POPPING)’을 비롯해 ‘여름 시(Summer Poem)‘, ‘여름의 모양(Summer Shape)’, ‘여름의 온도(Dry Ice)’, ‘여름의 끝(Summer End)’ 등 총 5개의 트랙을 담아냈다. 데뷔 앨범부터 함께 호흡을 맞춰온 프로듀싱팀 모노트리 황현 작곡가와 함께 선보이는 온앤오프의 첫 여름 앨범으로 수많은 K팝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온앤오프는 지난 2월 발매한 첫 정규앨범과 4월 발매한 리패키지 앨범으로 각종 국내 음원사이트 정상을 차지하는 것부터 시작해 자체 최다 초동 판매 기록 경신, 최단 시간 뮤직비디오 천만 뷰 달성, 데뷔 후 첫 음악 방송 1위까지 거머쥐며 역대급 상승세를 기록했다. 뿐만 아니라 미국 경제 전문지 포브스와 미국 유명 매체 타임지(TIME)의 집중 조명을 받으며 더욱 막강해진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하기도 했다.

한편, 온앤오프는 오는 8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썸머팝업앨범 ‘POPPING’을 발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