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샹프리'가 오는 3일, 미세 버블로 모공케어를 돕는 '클라우디 버블 시트 마스크'를 출시한다.
'클라우디 버블 시트 마스크'는 간편한 버블 마스크로 딥 클렌징을 할 수 있는 신제품이다. 샹프리 관계자는 "시트 마스크에서 풍성한 버블이 일어나기 때문에 이를 마사지를 하면 촉촉한 피부결로 거듭날 수 있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에는 피부 정화에 도움을 주는 차콜 성분과 피부 컨디셔닝 효과를 가진 베리파인™성분이 함유되어 피지와 각질, 피부노폐물까지 한 번에 케어하기 때문에 피부 생기와 활력을 되찾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샹프리는 '아름다움에 대해 묻고 답하다'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에스테티션 포뮬라를 바탕으로 전인적인 뷰티매니지먼트를 통해 아름다움에 대한 궁극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스파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다. 브랜드는 에스테티션과 고객의 교감, 묻고 답하는 과정을 통해 고객이 일상생활 속에서도 전문적인 관리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을 꾸준히 출시하고 있다.
관계자는 "여름철 더운 날씨로 인해 우리 피부는 쉽게 손상되고 피지와 노폐물이 빨리 쌓이게 된다. 이에 '클라우디 버블 시트 마스크'를 통해 집에서 손쉽게 피부관리를 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샹프리의 신제품 '클라우디 버블 시트 마스크'는 샹프리 공식 온, 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