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영어마을 초등부 카이트는 2021학년도 가을학기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초등학교 1학년~6학년을 대상으로 하며 1개 학급당 최대 정원은 15명이다.
카이트는 과학, 요리, 체육 등과 관련한 다양한 체험활동을 바탕으로 영어를 체득하는 교육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현재 봄학기 종강을 8월 21일 앞두고 있다. 주중에도 영어에 지속적으로 노출하기 위하여 화상수업 및 온라인 영어도서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카이트 프로그램은 매주 토요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4시까지 수업이 진행되며 'Phonics 집중 과정'부터 시작해 단답형에서 문장으로 표현력을 증진시키며 수준별 심화 학습을 통해 영어 사용에 대한 자신감과 실력을 증진시킬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카이트 프로그램이 운영되는 인천영어마을은 전 강사 PCR 검사 완료(음성) 후 현재는 순차적 백신접종 중에 있다. 프로그램 관리자 수(Sue) 코디는 "대면수업이 장점인 프로그램인 만큼 방역수칙을 엄준하고 항상 긴장하며 수업을 준비하고 관리하고 있다"고 말하며 "건강상태자가진단설문지 매주 제출 등 작은 특이사항이라도 소통해주시는 학부모님들 덕분에 학생들의 안전한 학습 및 생활환경을 조성할 수 있었다"며 감사한 마음을 표했다.
2021학년도 가을학기 입학 및 레벨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인천영어마을 홈페이지 또는 유선으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