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가 만든 공인중개사 브랜드 메가랜드에서 E-BOOK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약 30권의 책을 한 손안에 담아낸 '메가랜드 E-BOOK'은 자유로운 메모 기능을 통해 직접 탭에 필기할 수 있으며, 본인이 정리한 중요 포인트를 언제나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기출문제를 풀고 쉽게 지울 수 있어 문제 풀이 반복에 최적화된 기능을 선보인다.
체험단은 2021년 현시점 수강기간이 유효한 PASS 유료 수강생(선택/학원/프리, 0원 결제 포함)을 대상으로 7월 19일(월)부터 7월 31일(토)까지로 총 2,000명을 선발한다. 신청은 이벤트 페이지에 E-BOOK이 필요한 이유와 함께 신청서를 작성하면 완료되며, 선발 결과는 8월 4일(수)에 발표된다. 체험단에게는 2021년 10월 31일까지 구매한 교재의 E-BOOK 무료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아울러 메가랜드는 스윗메가 인증챌린지 시즌5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재 큐넷에 게재된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에 따르면 원서접수는 8월 9일부터 8월 13일까지 5일간 가능하며, 시험일은 10월 30일이다. 시험까지 남은 기간 동안 매일 1시간 이상 공부하고 본인의 학습의지를 SNS에 공유하여 10회, 20회 인증 시 참여자 전원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E-BOOK with 메모기능+'은 합격생 밀착 인터뷰를 통해 수많은 수험생의 고민을 직접 담아 제작되었다"라며, "탭에 최적화된 UI로 느낄 수 있는 편안함, 그 차이를 직접 경험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메가랜드 E-BOOK 체험단과 스윗메가 인증챌린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메가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