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로영어, 10주년 이벤트 진행

입력 2021-07-19 15:21


한글로영어가 설립 10주년을 맞이해 경품과 1만원 상품권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는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9월11일까지 홈페이지 방문 후 이름과 주소를 남기면 교보문고 외국어분야 6개월 연속 10위권에 진입한 베스트셀러 '좔~말이 되는 한글로영어'와 1만원 상품권을 무료로 증정한다.

한글로영어는 지금까지 1000회 이상의 공개강좌와 3주간의 교사연수를 60회 진행한 교육법을 담은 교재로, 관계자에 따르면 국내보다 해외에서 더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몽골 허스오양가국제학교가 해당 교재로 활용한 수업이 '초등학교 실험수업 전국대회'에서 2년 연속 1등상을 받았으며, 베트남에서는 하노이 응웬짜이대학교, 외국어전문대, 하탄고등학교, 추릉고등학교에서 재실험 후 베트남교육부 외국어교재로 사용하기로 약속했다. 또한 최근에는 한글로영어가 미국 교민사회에도 확산되기 시작했다는게 업체 측 설명이다.

한글로영어는 '듣기'를 위해 사운드 펜을 사용하고, '읽기'를 위해서 한글발음을 사용한다. 이를 기반으로 중국어, 일본어, 러시아어, 스페인어, 베트남어 교재까지 개발한 것으로 알려졌다.

관계자는 "이번 설립 10주년 기념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한글로영어 학습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10주년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