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큐브코딩 용인수지센터 8월 개원, 학부모 대상 설명회 개최

입력 2021-07-19 10:31


씨엠에스에듀(CMS에듀, 대표 이충국)가 만든 코딩교육 브랜드 씨큐브코딩(C3coding)은 용인수지센터를 8월 개원했다고 전했다. 이에 8월 12일(목) 용인시 평생학습관 작은어울마당에서 학부모를 대상으로 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는 'AI 시대, 앞서가는 우리 아이를 위한 미래교육 로드맵'을 주제로, 코딩 교육에 관심 있는 초·중등 학부모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참석자에게는 수강료 할인과 기념품 등 혜택을 제공한다.

이충국 씨엠에스에듀 대표는 "용인 수지 지역은 학군과 문화시설이 탄탄하게 형성된 교육문화 도시로 코딩 교육에 관한 학부모의 관심이 높다. 지역 아이들이 씨큐브코딩의 차별화된 코딩 교육을 통해 SW·코딩 지식과 기술, 창의력, 협업 능력을 고루 갖춘 미래인재로 자라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설명회 1부는 장주호 씨큐브코딩 분당센터장이 연사로 나서 AI 시대 미래 인재가 갖춰야 할 역량과 효과적인 교육법에 관해 다룬다. 이어 씨큐브코딩 커리큘럼 '르네상스 3.0'의 특징과 장점을 소개할 예정이다.

2부는 서동문 씨큐브코딩 용인수지센터장이 센터 운영 방향과 교육 계획을 설명하며,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대비하는 ICT 융합 교육의 필요성을 공감하고, 이를 통해 교육적 역량을 펼칠 계획이다. 서 센터장은 수원 지역에서 CMS 사고력관을 다년간 운영해온 사고력 교육 전문가로 알려져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설명회 예약은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