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격상이 시작된 7월 셋째 주, 국내 주식시장의 불확실한 향방에 많은 개인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국경제TV 와우넷은 오는 17일, 18일 이틀에 나눠 '코로나 4차 대유행, 핵심 투자 포인트는?'이라는 주제로 주말 공개방송을 편성하여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격상에 따른 증시 전망과 주목할 종목에 대해 분석할 예정이다.
17일(토) 10시부터 13시까지 ▲신학수 ▲김병전 ▲임종혁 ▲박찬홍 ▲송관종 ▲박한샘 ▲박찬홍 ▲안인기를 비롯한 와우넷 파트너가 코로나19 4차 대유행에 대응할 7월 증시 전략을 공개한다.
18일(일) 10시부터 24시까지 ▲한옥석 ▲송관종 ▲박찬홍 ▲안인기 ▲박찬홍 ▲최익수 ▲24시클럽 ▲이상로 ▲김대복 ▲신현식을 비롯한 와우넷 파트너가 4차 대유행의 수혜주였던 진단키트주, 언택트주, 택배 및 포장 관련주의 단기 조정의 전망을 분석할 예정이다.
신현식 파트너는 언택트 관련주 중 상대적으로 상승하지 못했던 온라인 결제주와 웹툰관련주의 순환매를 예상하였으며 불확실성 속 투자는 보다 신중하게 접근할 것을 조언했다.
또한, 3분기를 기점으로 주요 기업의 실적 피크아웃 가능성에 따른 경기방어주에 관해 18일(일) 방송을 통해 자세히 다룰 예정이다.
주말 무료공개방송은 와우넷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와우넷 앱을 통해서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방송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와우넷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