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3일, 2021한국인기브랜드대상에서 '고창조은장어(대표 장석호, 박영찬)'가 '소비자만족-장어'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인기브랜드대상'은 남다른 전략 그리고 운영 방식을 바탕으로 하여 소비자의 관점에서 느꼈을 때 객관적으로 높은 서비스 품질을 제공하고 브랜드 발전에 이바지한 기업을 선정하여 진행되는 시상식이다. 홈페이지를 통해서 각 분야별 후보 신청을 받고 있으며, 세분화된 분야와 업종에 맞는 심사를 진행하여 수상 브랜드 및 기업을 선정하고 있다.
대상 수상 기업 및 브랜드에게는 마케팅과 이미지 홍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할 수 있는 '한국인기브랜드대상' 수상 엠블럼의 이미지 파일을 원본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상패 및 상장 역시 함께 수여하고 있다.
한편 '소비자만족-장어'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고창조은장어'는 차별화를 선언하면서 값을 올려 값비싼 고창풍천장어만을 고집하고 있으며, 'HACCP(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의 인증을 받아, 신뢰도를 쌓아가고 있다.
이번 2021한국인기브랜드대상 '소비자만족-장어' 부문의 대상을 수상한 '고창조은장어' 측은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좋은 품질의 장어를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이라는 소감을 남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