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부터 공무원 시험과목이 개편되면서, 공무원 10개 직렬에서 행정법 과목이 필수과목으로 지정됐다. 행정법의 중요성이 커지는 가운데, 공무원 학원 강의 및 공무원 인강을 제공하는 해커스공무원에 행정법 황남기 강사가 전격 입성하고, '아침 깨우기 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커스공무원 노량진캠퍼스에 새롭게 입성한 황남기 강사는 제27회 외무고시에 수석 합격하고, 공무원 시험 출제위원 및 공무원 행정법 베스트셀러 저자의 경력을 가진 강의 경력 20년의 강사이다.
'아침 깨우기 무료특강'은 오는 7월 15일(목)부터 9월 2일(목)까지 7시 30분부터 8시 20분까지 진행된다. 해당 특강은 그 주에 진행되는 8시간의 이론 강의를 단 1시간으로 압축한 것으로, 64시간의 강의 분량을 총 8회 8시간으로 압축해준다. 특강 수가만 해도 강의를 1회독 하는 효과를 낼 수 있으며, 녹음 파일을 제공해 2회독, 반복해서 들으며 무제한으로 회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커스공무원은 '아침 깨우기 무료특강' 수강 후 타 학원에서 환승을 한 수험생을 위한 특별 할인도 제공하고 있다. 황남기 강사의 '아침 깨우기 무료특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공무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공무원은 수험생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안심하고 공부할 수 있도록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철저한 관리를 제공하고 있다. 매일 학원 내 자체 방역을 실시하고 있으며, 학원 출입 시 QR 코드 스캔 및 열 체크를 진행한다. 또한, 강사와 수강생 모두 마스크를 착용하고 강의를 진행하며, 학원 내 마스크 미착용 적발 시 퇴원 조치, 상시로 진행되는 열 체크, 손 소독제 사용 등 코로나19 예방에 힘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