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고차일드 그룹, 지엑스체인(GXChain)과 MOU 체결

입력 2021-07-12 18:02


인디고차일드 그룹이 중국 3대 퍼블릭체인 지엑스체인(GXChain)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나현덕 대표가 이끌고 있는 인디고차일드 그룹은 2017년부터 가상화폐 전문 투자와 인플루언서로 시작해 블록체인 및 가상화폐 전문 엑셀러레이터 그룹으로 마케팅 전략을 구사하는 중이다. 지금까지 약 300 여개가 넘는 프로젝트들의 커뮤니티 빌드업, 컨설팅, 마케팅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오고 있다.

이번에 인디고차일드 그룹과 손을 잡은 지엑스체인(GXChain)은 2018년 중국 공신부 산하 연구원에서 발간한 퍼블릭 블록체인의 기술력에 대해 분석한 평가 보고서에서 중국 3대 퍼블릭체인으로 선정된 이력이 있는 프로젝트로, 7월 중 GXChain 2.0 테스트넷 공개를 앞두고 있다.

이번에 공개될 GXChain 2.0은 모든 유저가 스테이킹을 통해 무료 컴퓨팅 리소스를 받을 수 있게 되는데 LibP2P, EVM, Express, GRPC 및 기타 오픈 소스 프로젝트의 경량 코드 구성을 기반으로 하여 낮은 에너지를 사용하여 초단위로 블록 확인을 할 수 있다.

또한, GXChain 2.0은 모든 사용자가 저렴한 비용으로 신속하게 디파이(DeFi) 발전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크로스체인 브리지 기능도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GXChain은 이번 인디고차일드 그룹과 협력을 통해 국내에서 GXChain 2.0 출시의 홍보를 진행하는 등 그 영향력을 더 넓혀가겠다는 포부를 밝혔으며, 오는 14일 저녁 8시 인디고차일드 텔레그램 그룹을 통해 AMA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인디고차일드 그룹은 최근 디파이(DeFi)와 NFT 프로젝트들에게 올인원 마케팅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