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비아이지)가 온라인 콘서트로 팬들을 만났다.
그룹 B.I.G가 지난 10일과 11일 온라인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날 공연은 B.I.G의 데뷔 7주년을 기념하여 그간 발매했던 곡들과 함께 특별한 커버 곡 등 다채로운 무대들로 이뤄졌다.
오프닝 무대와 함께 화려하게 등장한 B.I.G 멤버들은 근황 토크로 글로벌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이어 멤버들은 ‘Illusion’, ‘낯설어’, ‘HELLO HELLO’, ‘1.2.3’ 등 자신들의 노래로 칼군무를 뽐내며 팬심을 자극했다.
또한 B.I.G 멤버들은 각양각색 개인기로 팔색조 매력을 펼쳤다. 특히 제이훈은 최근 SNS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일본 동요 ‘강아지 경찰아저씨’를 불러 깜찍한 매력을 발산했다.
B.I.G는 BTS의 ‘Butter’, 원디렉션의 ‘Drag me down’, 스다 마사키의 ‘Machigai Sagashi’ 등 특별한 커버 무대로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파워풀한 댄스곡부터 감성적인 발라드, 깜찍한 동요까지 장르를 자유롭게 넘나들며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은 B.I.G는 댓글을 통해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특별한 추억을 쌓았다.
지난 2014년 데뷔한 B.I.G는 SNS를 통해 'La Bezzaf', 'LM3ALLEM', 'Boshret Kheir', '3DAQAT' 등 다양한 아랍 노래 커버 영상을 게재하며 '글로벌 커버 프로젝트'를 진행한 바 있다. 지난 2019년 12월에는 아랍 지역에 K-POP을 알린 공헌을 인정받아 '대한민국을 빛낸 한국인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한편, B.I.G는 지난 10일과 11일 데뷔 7주년 기념 온라인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