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PSAT, 7월 10일 국가직 7급 PSAT 시험 직후 '합격예측 풀서비스' 진행

입력 2021-07-10 11:50


오늘 7월 10일(토)에 국가직 7급 공무원 1차 PSAT 시험이 치러졌다. 이에 공무원 학원 강의 및 공무원 인강을 제공하는 해커스공무원이 PSAT 시험 직후 실시간으로 합격을 예측할 수 있는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해커스공무원 'PSAT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국가직 7급 PSAT 시험 직후부터 이용할 수 있다. 모바일로 채점 후 바로 점수를 확인할 수 있고, 합격 컷 산출 프로세스로 실시간 합격예측도 제공한다. 또, 실시간으로 합격 컷이 변동될 때 자동으로 문자 알림을 제공해 정확한 합격 컷을 예측할 수 있다.

시험 당일 강사진의 해설강의도 제공한다. 언어논리 조은정, 자료해석 김용훈, 상황판단 길규범 강사 등의 강사진이 고난도 문제부터 논란 문제까지 해설강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채점 이벤트를 진행해 시험 당일 15시까지 해커스공무원 '합격예측 풀서비스'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답안을 입력하고 합격 가능성을 분석한 전원에게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를 제공하며, 12일(월)까지 채점한 수험생 중 추첨을 통해 크리스피 오리지널 하프더즌(*20명), BBQ 프라이드 치킨(*10명) 등을 제공한다.

다음으로 '원서접수비 최대 200% 제공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 참여 방법은 1단계 알림 문자를 신청하고, 2단계 응시표를 인증하여, 3단계 시험 당일 채점을 진행하면 된다. 1~3단계 참여한 전원에게 편의점 상품권 7천 원권을 제공하며, 1~3단계에 참여하고 공무원 필기시험에 합격한 전원에게는 편의점 상품권 7천 원권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페이지에서는 시험 후기 한 줄 댓글도 작성할 수 있어, 시험 이후 후기를 자유롭게 작성하고 의견을 나눌 수 있다.

해커스공무원은 'PSAT 합격예측 풀서비스'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조건에 맞는 소문내기 게시글을 10건 이상 작성한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하며, 다작왕 5명에게는 치킨+콜라 세트도 제공한다. 한편 'PSAT 합격예측 풀서비스'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