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랜드, 공인중개사 수험생 위한 스윗메가 인증이벤트 진행

입력 2021-07-08 14:19


공인중개사 전문 메가랜드가 지난 5일부터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에게 인기를 끌던 '스윗메가 학습시간 인증 챌린지 시즌 5'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메가스터디가 만든 메가랜드는 공인중개사 교육 브랜드로,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왔다. 이번 이벤트는 그동안 진행하던 스윗메가 학습시간 인증 챌린지가 시즌 5로 돌아온 것이다.

'빛나는 의지로 합격의 별을 모아라!'라며 시작된 스윗메가 학습시간 인증 챌린지 시즌5는 매일 1시간 이상 공부하고 학습시간을 SNS에 공유하는 간단한 방식으로 진행된다. 공유할 때마다 '합격의 별'이 채워져 별 개수에 따른 상품이 증정된다. 많이 모을수록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추가적으로 제공하는 상품도 있다.

메가랜드 측은 스윗메가APP을 통해 공부한다면 각 과목별로 학습 시간 통계를 체크할 수 있어 시간 분배가 적절한지 확인할 수 있다고 말하며, 매일 학습 인증을 통해 학습의지를 강화시킬 뿐 아니라 함께 공부하는 수험생끼리도 좋은 자극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메가랜드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스윗메가 인증 이벤트는 7월 5일부터 시작되어 8월 1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며 당첨자는 8월 10일(화)에 발표할 예정이다. 참여방법과 이벤트 혜택 등 더욱 자세한 사항은 메가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도 메가랜드는 7월 8일(목) 11시간 동안만 진행되는 타임특가 이벤트 '다이렉트쇼핑'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에서 '평생 전액환급 끝판책임땅', '1+1 전액환급 끝판책임땅' 상품을 특별가로 만나볼 수 있었으며, 상품 내에 32회 또는 33회 공인중개사 민법 85점 이상 득점 후 동차 합격 시 결제금액의 300% 합격 축하금을 지급하는 혜택도 포함되어 있다. 추가 특별 혜택으로 결제자 전원에게 '신세계 상품권'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