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파 보이밴드 원위(ONEWE)가 본격적인 수록곡 'AuRoRa'(오로라) 활동에 돌입한다.
원위는 8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Planet Nine : Alter Ego'(플래닛 나인 : 얼터 에고)의 수록곡 'AuRoRa'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멤버 강현의 자작곡인 'AuRoRa'는 아득히 멀기만 한 밤하늘을 검은 도화지로 만드는 오로라에 대해 노래한 곡으로, 서정적인 무드의 기타 리프를 베이스로 한 다채로운 구성이 후반부로 갈수록 황홀감을 선사한다.
특히 'AuRoRa'는 마치 오로라를 형상화한 듯한 환상적인 시각적 경험을 사운드로 풀어내는 원위만의 신비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는 곡으로, 공감각적 표현을 극대화해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을 전망이다.
여기에 원위 표 강렬하면서도 서정적인 면모가 녹아있는 무대 연출을 더해 밴드 퍼포먼스의 신세계를 열 예정이어서 팬들의 기대감은 최고조에 달한다.
원위의 데뷔 첫 미니앨범 'Planet Nine : Alter Ego'는 미지의 영역에서 새롭게 발견한 원위의 정체성을 담았다. 다섯 멤버 전원이 전곡 작업에 참여,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녹여낸 완성도 높은 앨범을 탄생시켰다.
더욱이 원위는 타이틀곡 '비를 몰고 오는 소년 (Rain To Be)'에 이어 수록곡 'AuRoRa' 활동을 결정한 데 이어 퍼포먼스 영상 등 다채로운 팬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는 만큼 이번 수록곡 활동은 팬들에게도 뜻깊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원위는 8일 오후 6시 Mnet '엠카운트다운' 출연을 시작으로 수록곡 활동을 이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