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어학 스펙을 취득하려는 대학생 및 취준생들의 움직임이 분주해지고 있다. 특히, 토익(TOEIC) 시험의 경우 대학 졸업, 사기업, 공기업 취업 뿐만 아니라 군무원, 경찰공무원, 소방간부 등 주요 정부 부처 및 국가 자격증 시험에 활용이 가능한 시험이다.
이에 해커스는 지난 6월, 기존 해커스 토익 중급' 시리즈를 개정한 '20일 만에 끝내는 해커스 토익 750+ 리딩', '20일 만에 끝내는 해커스 토익 750+ 리스닝' 교재 2종을 출간하였다.
최근 출간된 시리즈는 최신 토익 출제 경향을 반영한 교재로, 빈출 포인트 집중 공략을 통해 750점 이상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이 토익 목표 점수를 달성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먼저 '20일 만에 끝내는 해커스 토익 750+ 리딩'의 경우 토익 최신 기출경향이 자세히 반영되어 있는 리딩 집중공략서로, 기출 포인트를 잡아주는 다양한 문제가 수록되어 있다. 학습자들은 해당 교재를 통해 토익 리딩에 필요한 문법 기초 지식을 마스터할 수 있고 교재에 수록되어 있는 실전모의고사 3회분으로 실전에 대한 감각을 기를 수 있다.
아울러 해당 교재에는 지문과 문제의 이해를 위한 꼼꼼한 해설이 수록되어 있어 학습자들의 효율적인 학습과 빠른 이해를 돕는다.
특히 Part 6&7 지문에 각 문제별 정답 단서를 표시하여 모든 문제의 정답에 대한 확실한 설명을 제시한다. 또한 지문의 정답 단서가 질문이나 보기에 어떻게 패러프레이징 되었는지 확인하고 정답을 더 빠르게 찾는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아울러 해설집에 지문 및 문제의 어휘를 함께 제공하여, 학습자들은 문제풀이를 위한 어휘까지 한 번에 학습할 수 있다.
이와 함께 '20일 만에 끝내는 해커스 토익 750+ 리스닝' 교재 역시 마찬가지로 최신 기출 유형을 반영한 다양한 문제와 실전 모의고사, 꼼꼼한 해설이 수록되어 있고, 학습자들은 실전 대비에 최적화된 다양한 버전의 MP3를 통해 시험장 소음에 대비할 수 있다.
특히 실제 시험에 출제되는 미국, 영국, 호주, 캐나다식의 다양한 원어민 발음과 실제 시험 속도를 완벽 반영한 '문제풀이 MP3'로 실전 리스닝에 대한 대비가 가능하다. 또, 음성 속도가 빨라지는 최신 경향을 반영하여 '고속 버전 MP3'를 통해 고득점 달성이 가능하도록 하였다.
뿐만 아니라 들으면서 외우는 단어암기자료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들으면서 20일 동안 주제별로 엄선된 총 400개의 '토익 빈출 핵심 단어'를 학습할 수 있고 무료 받아쓰기&쉐도잉 프로그램을 통해 미국, 캐나다, 영국, 호주식의 다양한 원어민 발음을 듣고 학습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해커스토익, 해커스인강 챔프스터디 사이트에서는 무료 온라인 실전모의고사, 무료 MP3, 무료 받아쓰기&쉐도잉 프로그램 등 '해커스 토익 750+ 시리즈 교재'에 대한 다양한 부가물을 제공하고 있어 학습자들의 토익 고득점 달성을 가능하게 하고 있다.
해커스토익 사이트에서는 무료 온라인 실전모의고사, 무료 매월 적중예상특강, 무료 실시간 토익시험 정답확인/해설강의를 통해 실전 대비 마무리 학습을 할 수 있고, 해커스인강 사이트에서는 '해커스 토익 750+ 시리즈 교재'의 인강, 무료 MP3, 무료 받아쓰기&쉐도잉 프로그램 등의 부가물을 제공한다.
한편 해커스의 신간 교재 출간과 함께 주요 온라인 서점에서는 현재 '해커스 토익 여름방학 이벤트'가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토익 학습 후 실전 토익문제를 풀어보며 자신의 실력을 점검할 수 있는 '해커스 토익 FINAL 적중 모의고사'와 토익 시험장에서 사용이 가능한 '해커스 오답 지우개'를 증정하고 있다.
'해커스 토익 750+ 시리즈 교재'에 대한 그 밖의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토익 사이트와 해커스인강 챔프스터디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고, 해당 사이트에서는 토익독학, 토익기출, 토익 문제집, 모의토익, 토익문제 등에 대한 정보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