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보험 광고 속 그 모델, 알고보니 '가상인간'

입력 2021-07-07 10:37


신한라이프가 TV광고 캠페인에 가상인간 모델 '로지'를 활용했다고 7일 전했다.

신한라이프 측은 버추얼 모델 '로지'는 MZ세대가 가장 선호하는 얼굴형을 모아 탄생한 22세 모델이라며 발랄한 성격의 소유자라고 설명했다.

로지가 출연한 신한라이프 광고는 유튜브 기준 6일 만에 70만 회 가까운 조회수를 기록했고, 로지의 현재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도 2만 5천여명에 달한다.

이성태 신한라이프 브랜드 담당 전무는 "MZ세대들에게 더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모델부터 남다른 전략으로 접근했다"며 "로지가 새롭고도 놀라운 라이프를 선사하고자 하는 신한라이프의 의지를 전달하는 매개체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