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뷰티아카데미, '헤어스트록 과정' 개설

입력 2021-07-07 09:00


제시뷰티아카데미(대표 제시윤)는 헤어스트록(눈썹) 과정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신사역에 위치하고 있는 제시뷰티아카데미는 전국적으로 40여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는 반영구토탈뷰티학원이다. 전국 지점 모두 동일 커리큘럼으로 교육이 진행되고 있다.

제시아카데미 대표 제시윤은 점, 선, 면 테크닉을 혼합하여 자극을 최소화할 수 있는 헤어스트록 테크닉을 연구 개발하였다. 헤어스트록 기법이란 피부에 적절한 깊이로 헤어스트록 전용 머신과 니들, 색소를 이용해 한올 한올 인모와 비슷한 흐름과 질감을 표현한다. 결마다 두께의 차이를 두고 그 선에 음영을 표현하여 보다 리얼하고 자연스러운 눈썹을 만드는 기법이다.

교육을 위해 전용 색소와 드로잉북, 디자인 스티커가 출시되었으며 수강생들이 새로운 테크닉을 전문적으로 배울 수 있도록 맞춤 교육이 진행되고 있다.

제시뷰티아카데미 관계자는 "헤어스트록은 전문화된 과정으로 국내 수강생은 물론 미국, 호주, 독일, 영국, 캐나다, 브라질 등 세계 각국의 해외 수강생들로부터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그 중 해외 수강생의 경우 현재 뷰티 산업에 종사하고 있는 전문가의 비율이 높으며, 앞으로 반영구 분야에서 새로운 트랜드를 이끌 것으로 전망된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