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조트피플-글로우서울 업무협약, 하이앤드 피트니스 문화 공간 선보여

입력 2021-07-05 18:43


피트니스 플랫폼 운영사인 리조트피플은 하이앤드 피트니스 문화 공간을 선보이기 위해 공간 디자인 컨설팅 전문 회사 글로우서울과 손을 잡았다.

글로우서울은 도시재생사업을 하는 공간 디자인 컨설팅 전문 회사로, 서울 익선동 거리기획을 통해 살라댕방콕, 호텔세느장, 익동정육점 등 다양한 매장을 오픈하였으며, 대전 소제동에서도 철도관사마을 도시재생 프로그램(소제동 프로젝트)를 진행하여 낙후된 공간을 변모시키고 있다. 또한 차세대 쇼핑몰 기획 & 공간디자인으로 롯데쇼핑몰 의왕점의 경영컨설팅 및 공간기획, 디자인을 진행했으며, 롯데백화점 대전점 3층의 조경디자인, 9층 공간기획 및 디자인, 낙원상가 재생 프로젝트, 광교 갤러리아 청수당 프로젝트, 공공기관 프로젝트 등을 진행하며 새로운 시도를 하고 있다.

리조트피플은 글로우서울과 함께 새로운 백화점 공간의 패러다임을 제시할 계획이다. 리조트피플 관계자는 "이번 프로젝트는 500평~1,000평 규모의 초대형 프로젝트로, 백화점 내에 온천, 스파, 수영장, 피트니스, 요가&명상&필라테스, 샐러드, 맥주바 등 다양한 문화컨텐츠를 도입하여 실제 도심속 리조트를 구현할 것"이라고 밝혔다.

리조트피플은 피트니스 플랫폼 전문 기업으로, 피트니스 전문 브랜드 '리조트휘트니스'와 요가&필라테스 전문 브랜드 '리조트랩'을 운영하고 있으며, 업계 최초로 백화점 프리미엄 패션층에 입점하면서 피트니스업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 글로우서울과 함께 런칭하는 하이앤드 피트니스 브랜드는 공간컨텐츠의 가치와 중요성에 대해 빠르게 인지한 대형 유통사 업계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는게 업체 측 설명이다.

리조트피플 김태호 대표와 글로우서울 유정수대표는 "단순한 피트니스가 아닌 휴식과 지속 가능한 헬스케어를 목표로하는 복합공간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