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산 해산물 전문쇼핑몰 섬섬이 지난 10년 동안 보내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7월 한달간 자연산 전복 등 전 상품에 대해 특별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섬섬은 완도군 소안도 등 청정해역에서 채취한 자연산 전복, 자연산 회, 자연산 돌미역, 자연산 돌문어, 자연산 낙지, 자연산 뿔소라 등 국내산 해산물만을 전문으로 판매하는 직거래 쇼핑몰이다. 복잡한 중간 유통 과정을 없애고 산지에서 직접 판매하는 직거래 방식을 통해 해산물을 만나볼 수 있다.
오는 7월 1일부터 한 달간 이벤트 기간 동안 섬섬 쇼핑몰을 방문하면 자연산 돌돔, 참돔, 감성돔, 도다리, 광어, 우럭 등의 횟감과 자연산 해산물을 비롯한 전복 등을 30% 할인 특별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전 구매고객에게 무료배송 혜택도 제공된다.
섬섬을 통해 주문하는 모든 해산물은 주문 익일 새벽에 잡아 즉시 손질해 발송하고 있으며, 진공포장을 통해 집 앞까지 신선하게 만나볼 수 있다.
관계자는 "자연산 전복은 주문을 예약제로 운영할 만큼 고객 만족도가 높은 상품이다. 산지직송 방식으로 진행하며 맛과 품질이 개인은 물론 기업 등의 선물용으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는 먼 곳에 있는 산지까지 가지 않아도 집에서 신선한 자연산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