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질’, 올여름도 황정민 신드롬은 계속된다

입력 2021-07-05 08:30



‘인질’이 믿고 보는 배우 황정민과 믿고 보는 제작사 외유내강의 재회로 또 하나의 흥행작 탄생을 예고했다.

‘베테랑’, ‘공작’,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등 여름 극장가의 믿고 보는 흥행 보증 수표 배우 황정민. 그리고 ‘부당거래’, ‘베테랑’, ‘사바하’, ‘엑시트’ 등 다양한 장르의 영화를 넘나들며 깊은 노하우와 완성도를 자랑하는 제작사 외유내강. 수많은 흥행작들을 만들어 온 황정민과 제작사 외유내강이 영화 ‘인질’을 통해 다시 한 번 의기투합했다. ‘인질’은 어느 날 새벽, 증거도 목격자도 없이 납치된 배우 황정민을 그린 리얼리티 액션스릴러.

황정민과 제작사 외유내강 만남은 ‘부당거래’, ‘베테랑’을 통해 흥행 보증 수표로서의 입증을 마쳤다. 연쇄 살인 사건의 범인을 조작해 대국민 이벤트를 벌인 경찰, 검찰, 스폰서의 거래를 다룬 ‘부당거래’는 272만 관객을 동원하며 황정민을 흥행 배우의 반열에 올려놓았고, 안하무인 유아독존 재벌 3세를 쫓는 베테랑 광역수사대의 활약을 그린 범죄오락액션 영화 ‘베테랑’은 유쾌, 통쾌한 스토리라인으로 호평을 받으며 천만 관객 돌파, 그 해 여름을 뜨겁게 달군 바 있다.

여기에 황정민과 외유내강이 다시 만난 영화 ‘인질’은 ‘여름엔 황정민, 여름엔 외유내강’이라는 공식을 입증 시켜줄 영화로, 예비 관객들의 기대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실제로 ‘인질’의 1차 예고편 공개 이후 관객들은 “베테랑, 엑시트 만든 외유내강 거기에 황정민이면 못 참지. 외유내강이 또 올해 여름 다 씹어 먹는다에 한 표ㅋㅋㅋ”, “황정민, 외유내강, 여름… 그냥 보라고 등 떠미네”, “황정민 나와서 안 그래도 보긴 볼 건데 게다가 베테랑이랑 엑시트 제작진이라고?ㅋㅋㅋㅋ극장 씹어 먹겠네” 등 믿고 보는 황정민과 외유내강 조합에 대한 열광적인 반응을 아낌없이 드러내고 있다.

이처럼 다시 한 번 올여름 극장가를 사로잡을 제작사 외유내강과 배우 황정민의 재회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인질’은 8월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