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케이팝(K-POP)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에서 그룹 더보이즈(THE BOYZ)의 신곡 발매를 확정했다.
2일 ㈜엔씨소프트, ㈜클렙 측은 “오는 11일 오후 6시 더보이즈(THE BOYZ)의 유니버스 뮤직 신곡 ‘Drink It (드링크 잇)’ 발매를 확정 지었다. 2일 오후 6시 유니버스 앱 및 공식 SNS를 통해 신곡 ‘Drink It’ 스케줄러, 커버 이미지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더보이즈는 지난달 28일 첫 공개된 유니버스 오리지널 예능 ‘THE BLOOD : DEATH MATCH (더 블러드 : 데스 매치)’에서 11인의 뱀파이어로 변신해 남다른 예능감과 깨알 재미를 선보여 팬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버라이어티 예능 시리즈에 이어 유니버스 뮤직을 통해 선보일 더보이즈의 신곡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유니버스 뮤직은 지난 1월 IZ*ONE(아이즈원) ‘D-D-DANCE’, 2월 조수미·비 ‘수호신(Guardians)’, 3월 박지훈 ‘Call U Up (Feat. 이하이) (Prod. Primary)’, 4월 (여자)아이들 ‘Last Dance (Prod. GroovyRoom)’, 5월 강다니엘 ‘Outerspace (Feat. 로꼬)’, AB6IX ‘GEMINI’, 7월 CIX ‘TESSERACT (Prod. 후이, Minit)’를 통해 수많은 아티스트들과의 컬래버레이션은 물론, 유니버스만의 세계관 확장, 블록버스터급 뮤직비디오 등 완성도 높은 콘텐츠를 연일 선보이며, 글로벌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최근 ‘대세 K팝 그룹’으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더보이즈가 유니버스와 함께 어떤 음악과 퍼포먼스로 전 세계 리스너들을 놀라게 할지 그들의 행보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Drink It’은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뮤직비디오 풀버전은 유니버스 앱을 통해 독점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