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영 아쉬움 달랜다” ‘멸망’ OST 풀 트랙 29일 공개

입력 2021-06-29 11:00



드라마 방영 전부터 역대급 가창 라인업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는 tvN 월화드라마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이하 멸망)의 OST 풀 트랙 앨범이 발매된다.

100일의 시간이 남은 시한부 동경(박보영 분), 그리고 그녀에게 나타난 특별한 존재 멸망(서인국 분)이 만나 로맨틱한 운명을 그리며 많은 사랑을 받은 드라마 ‘멸망’이 종영의 아쉬움을 달래며 29일 낮 12시 OST 풀 트랙 앨범을 발매한다.

이번 발매되는 ‘멸망’ OST 풀 트랙 앨범에는 에일리의 ‘Breaking Down’부터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널 보면 시간이 멈춰 어느 순간에도’, 백현 ‘U’, 거미 ‘I Wanna Be With You’, 다비치 ‘All of My Love’, 손디아 ‘This Is Love’, 서인국 ‘아득한 먼 훗날 우리가’까지 앞서 발매된 곡들이 수록된다. 여기에 극과 찰떡 케미를 뽐낸 스코어 트랙 8곡까지 총 22곡이 발매된다.

또한 음원 공개와 더불어 발매되는 피지컬 앨범에는 다양한 스틸컷을 포함 드라마 현장 사진이 담겨 동경과 멸망의 로맨스에 함께 울고 웃어온 팬들에게 마음을 위로해줄 선물이 될 예정이다.

OST 제작을 맡은 뮤직앤뉴는 드라마 ‘태양의 후예’, ‘뷰티인사이드’, ‘보좌관’ OST 등을 작업해온 ‘OST 명가’로, 이번 ‘멸망’ OST 역시 리스너들에게 많은 호평을 받았으며 작품이 끝난 후에도 시청자들에게 진한 여운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tvN 월화드라마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는 사라지는 모든 것의 이유가 되는 존재 멸망(서인국 분)과 사라지지 않기 위해 목숨을 건 계약을 한 인간 동경(박보영 분)의 아슬아슬한 목숨담보 판타지 로맨스이다.

한편, ‘멸망’의 OST 풀 트랙 앨범은 29일 낮 12시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