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스킨큐어의 화장품 브랜드 '셀큐어(CELLCURE)'가 여름 시즌을 맞아 피부에 수분과 생기를 채워주는 '보타뉴 시그니처 에센스 연꽃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고 밝혔다.
셀큐어의 '보타뉴 시그니처 에센스 연꽃 에디션'은 기존 보타뉴 시그니처 에센스의 인기에 힘입어 2021년 여름 시즌에 출시되는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보타뉴 라인의 시그니처 컬러인 연보라빛 보틀에 섬세한 연꽃 일러스트가 더해진 스페셜한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다.
'보타뉴 시그니쳐 에센스 연꽃 에디션'은 연꽃캘러스 배양 추출물을 90.8% 함유해 피부에 수분과 생기를 채워주는 퍼스트 에센스이다. 영양감있는 촉촉한 워터 제형으로 여름철 자외선에 달아올라 생긴 열감이나 에어컨의 찬 바람에 노출되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세안 후 바로 사용하면 보습뿐 아니라 피부 각질 감소를 도와 다음 단계 스킨케어의 효과를 높여준다.
핵심 성분인 '연꽃캘러스 배양 추출물'은 경남 함안 지역에서 약 700년 만에 피어난 고려시대 연꽃 '아라홍련'의 씨앗을 이용하여 7년의 연구 끝에 만들어 낸 셀트리온스킨큐어만의 독자적인 성분으로, 피부 진정과 수분 공급, 맑기 개선에 도움을 준다.
에센스 구매 시 증정되는 '5겹 연꽃 코튼 솜'은 앞뒤가 다른 듀얼 코튼으로 구성되어 있어 각질 제거 및 클렌징 등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고급 순면 솜이다. 낱장으로 분리해서 사용하기 쉽기 때문에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킬 수 있는 '스킨팩'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한편 셀큐어가 여름 시즌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보타뉴 시그니처 에센스 연꽃 에디션'은 셀트리온스킨큐어 직영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