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수는 약 45만개로 1인 창업자의 증가, 재고부담 감소 등에 따라 위탁판매에 대한 선호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출시한 '셀러매치'는 공급자 중심의 일방향적 거래, 공급자와 판매자 간 커뮤니케이션이 어려운 도매몰의 방식에서 벗어나 상품공급자와 판매대행자 간 양방향 소통과 상호거래를 가능하게 한다. 이용자들의 신원인증을 통해 신뢰도 높은 거래를 지향하며, 단 1회 매칭 등록으로 쉽고 빠른 직거래가 가능하다.
또한 '셀러매치'는 서비스 출시 1개월 만에 이용자 2천명을 기록, 다양한 분야의 공급자와 판매자가 거래를 진행하고 있다.
위셀글로벌 주식회사 대표이사는 "셀러매치를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으로 서비스 영역을 확장하여 전 세계 셀러가 모이는 공간으로 만들겠다"고 전했다.
헌재 '셀러매치'는 오픈 기념 베타서비스 기간으로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고, 상품분류, 판매채널, 상품단가, 판매마진, 공급방법, 지역 등에 따라 이용자가 원하는 맞춤형 거래를 진행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