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지엔엠라이프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은 씨 없이 껍질과 과육을 통째로 갈아 만든 초미세 여주분말추출액을 함유한 '품격있는 여주즙'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신제품 '품격있는 여주즙'은 국산 여주만을 엄선하고, 맛과 영양 보존을 위해 칼날이 아닌 바람의 회전속도와 압력을 이용한 에어밀 초미세분말 가공 방식을 사용해 만든 분말추출액 제품이다. 씨앗을 제거한 여주의 껍질과 과육을 통째로 갈아 원물의 진하고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제조방식, 위생관리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보존료, 착향료 등 불필요한 첨가물을 배제하였고, HACCP인증 제조시설에서 엄격하게 제조하여 식품 안전성 및 품질을 높여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GNM자연의품격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맛과 영양은 물론, 품질 면에서도 만족하실 수 있도록 원물 선정부터 가공 방식까지 엄격하게 관리해 생산된 제품"이라며, "100% 초미세 여주분말추출액으로 온 가족이 간편하게 여주즙을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GNM자연의품격은 건강기능식품, 건강식품, 스페셜푸드 등 전 제품 온라인몰 누적 후기 총 150만건 이상을 기록했으며, '누구나 건강할 자격' 슬로건 하에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스마트한 제품을 제공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사랑나눔 프로젝트를 실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