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 올여름 무더위 식힌다…단독 콘서트 ‘Summer Breeze’ 7월 개최

입력 2021-06-21 15:10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팬들에게 특별한 여름날의 추억을 선물한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1일 오전 11시 공식 SNS를 통해 골든차일드(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의 단독 콘서트 ‘서머 브리즈(Summer Breeze)’ 포스터를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숲속 캠핑장을 배경으로, 시원한 블루 톤의 의상을 입은 골든차일드가 청량한 비주얼을 뽐내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여기에 ‘서머 브리즈(Summer Breeze)’, ’07.17(SAT) - 07.18(SUN) 2PM’이라는 공연명과 개최 일자가 담겨 있어 오랜 시간 콘서트를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감을 더했다.

골든차일드의 단독 콘서트 ‘서머 브리즈(Summer Breeze)’는 2021년 여름의 시작에서, 골드니스(골든차일드 팬덤명)의 무더위를 식혀줄 시원한 여름 바람과 같은 골든차일드의 색다른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골든차일드는 양일간 세트리스트를 다르게 구성하며 팬들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이번 공연은 마이뮤직테이스트(MyMusicTaste)와 인터파크를 통해 온라인 스트리밍은 물론,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오프라인 공연까지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앞서 두 번의 단독 콘서트를 통해 ‘완성형 아이돌’다운 실력과 다채로운 무대 구성으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골든차일드가 약 9개월 만에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 ‘서머 브리즈(Summer Breeze)’로 어떤 무대를 펼쳐낼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골든차일드의 단독 콘서트 ‘서머 브리즈(Summer Breeze)’는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21일 오후 8시부터 선예매할 수 있으며, 일반 예매는 23일 오후 8시부터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