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골프, '셀리아르럭셔리와 함께하는 라운드 이벤트' 종료

입력 2021-06-21 10:39


대한민국 구석구석 전국 골프 코스를 경험해보도록 지난 5월 11일부터 약 6주간 기획된 SG골프 스크린골프 투어 이벤트가 종료되었다.

해당 이벤트는 SG골프의 제휴사 브랜드명을 딴 '셀리아르럭셔리와 함께하는 라운드 이벤트'로 대한민국 각 지역 별 6개 코스에서 3개를 완주할 때마다 룰렛 응모권 1개가 자동으로 지급되는 이벤트형 대회다.

골퍼들을 위한 경품과 100% 당첨이라는 매력적인 요인 덕분에 SG골프 유저들의 참여율이 높아 이번 이벤트를 통해 국내 지역 별 6개 코스의 라운드 수가 증가했다.

상품으로는 셀리아르럭셔리 제품을 비롯해 '블랙클로버 캐디백', '홀인온플러스 이용권', 'S포인트' 등이 제공되었다.

앞으로도 유저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기획할 예정이며, 현재 SG TOUR와 더 매치 2021 챔피언십이 진행중이다.

SG골프 권복성 상무는 "골프의 계절을 맞이해 이번에 준비한 국내 스크린 골프 여행에 참여해주신 SG골프 유저들에게 고마움을 표한다. 이번 대회는 타 대회에 비해 다양한 코스를 선정하여 유저들이 다양한 코스를 즐기며 라운드를 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였다. 또한 경품 혜택을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일상에 작은 기쁨이 되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