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M자연의품격, "눈 건강을 위한 풀코스" 루테인 TV광고 런칭

입력 2021-06-17 10:34


(주)지엔엠라이프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이 전속 모델인 배우 조정석과 함께한 새로운 광고 'GNM루테인' 편을 17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CF 영상은 '루테인 지아잔틴 오메가3', '루테인 지아잔틴 아스타잔틴'까지 총 2편으로, 고급스러운 레스토랑을 배경으로 한다. 조정석은 레스토랑을 찾은 특별한 손님을 위해 '풀 코스'와 '스페셜 코스'를 선보이며 예술작품 같은 음식과 위트 있는 입담으로 제품 장점을 감각적으로 풀어냈다.

광고 메인 제품인 '루테인 지아잔틴 오메가3'는 눈 건강을 위한 풀 코스로 설계된 토탈 케어 건강기능식품이다. 해당 제품은 황반의 구성물질이자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루테인'과 '지아잔틴'에, 건조한 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 비타민 4종과 미네랄 2종을 함유했다.

광고에서도 이러한 특징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안구 손님을 위해 눈 건강을 위한 풀 코스 만찬을 대접하며 '눈을 위해 FULL로 채운 자격' 카피를 외친다. 특히 두 눈 모양을 모티브로 한 루테인, 지아잔틴 음식 오브제와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의 '촉촉함'을 상징하는 블루 소스를 얹는 장면은 클래식한 레스토랑 컨셉과 제품의 특징을 조화롭게 잘 살렸다.



두 번째 광고 '루테인 지아잔틴 아스타잔틴'편은 초임계 추출 아스타잔틴(헤마토코쿠스추출물)을 함유해 눈 피로도까지 관리하는 눈 건강 집중형 제품으로, VIP고객을 위한 스페셜 눈 케어 컨셉을 담았다. 다양한 성분을 올인원으로 채운 '루테인 지아잔틴 오메가3'와 달리 좀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하기 위해 거대한 제품 탑이 등장하는 것이 색다른 포인트다.

GNM자연의품격 업체 관계자는 "기존 건강기능식품 광고와는 다른 독특한 매력을 주면서 주목도는 높이고, 광고 메시지도 명확하게 전달할 수 있는 광고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며, "품격 있는 오너의 모습을 한 조정석의 젠틀한 연기와, 안구 캐릭터, 음식 오브제 등 각종 디테일이 더해져 다양한 볼거리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서, "6월 18일부터 25일까지 GNM자연의품격 공식 인스타그램과 트위터 채널에서 광고 온에어 기념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GNM자연의품격은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건강할 수 있어야 한다는 건강 실용주의를 추구하며 배우 조정석, 이성경을 모델로 기용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안심할 수 있는 품질의 스마트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며, 온라인몰 누적 후기 총 150만건 이상의 기록을 달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