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낙스 서비스, '소낙스 카케어'로 브랜드명 변경

입력 2021-06-17 10:00
수정 2021-06-17 17:20


소낙스(SONAX)의 가맹사업 본부인 ㈜알레스가 기존 소낙스 서비스 브랜드를 '소낙스 카케어'로 새롭게 리뉴얼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 리뉴얼은 지난 6월 7일부터 11일까지 5일간 진행된 '소낙스 가맹점 컨퍼런스 2021'에서 공식 발표됐으며, 발표 시점을 기준으로 신규 가맹점부터 리뉴얼된 브랜드가 적용되고, 기존 가맹점도 순차적으로 변경한다는 계획이다.

새롭게 리뉴얼된 브랜드는 소낙스 전문가 교육을 이수한 사업자가 해당 브랜드의 제품을 이용해 차량 상태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자동차 내외장 관리 브랜드다.

기존 브랜드 명칭보다 명확한 브랜드 정체성과 향후 폭넓은 차량 관리 관련 서비스 확장성까지 고려해 새로운 브랜드명으로 변경하게 됐다는 설명이다.

브랜드 가맹본부 담당자는 "리뉴얼된 브랜드에 대한 적극적인 홍보를 통해 시장에 빠르게 정착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기울이겠다"며 "신규 가맹점에는 즉시 새로운 브랜드가 적용되고 기존 가맹점도 명칭 변경을 원할 경우 별도의 신청을 통해 순차적으로 변경이 가능하다. 간판 및 내부 인테리어 교체 등에 대해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 "최근 코로나19 등 상황으로 인해 차량 내, 외부 방역과 위생 관리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졌고, 이에 따라 차량 관리 시장도 급격히 성장했다"며 "국내 자동차 내외장 관리 브랜드인 소낙스 카케어 역시 차량 관리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가맹점 개설에 속도를 내고 있고, 최근 전국 가맹점 80호점을 돌파하는 등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해당 브랜드의 가맹사업 관련 정보 및 창업 상담은 소낙스 코리아 홈페이지 및 대표 전화번호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