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 ‘SIREN:DAWN’ 두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바디체인 스타일링으로 터뜨린 섹시 포텐

입력 2021-06-16 12:50



그룹 에이스(A.C.E)가 바디체인 스타일링을 섹시하게 소화했다.

에이스(A.C.E)는 지난 13일부터 15일까지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3일 발매하는 다섯 번째 미니앨범 'SIREN:DAWN (사이렌 : 던)'의 두 번째 'ECLIPSE (이클립스)' 버전 콘셉트 포토를 연이어 공개했다.

먼저 13일과 14일에는 레드 앤 블랙 톤 의상을 입은 준, 동훈, 와우, 김병관, 준, 찬의 개인컷과 유닛 및 단체 사진이 공개됐다.

특히 멤버별 디테일을 살린 스타일링 포인트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반짝이는 소재의 바디체인 액세서리가 멤버들의 섹시한 매력을 더욱 강조하고 있다. 에이스는 화려한 장신구를 적절하게 소화하며, 강렬한 무드에 어울리는 표정 연기와 포토제닉한 포즈를 선보였다.

15일에는 새로운 수중 촬영컷과 베일을 쓴 에이스의 모습이 공개됐다. 준-동훈-찬, 김병관-와우는 각각의 유닛컷에서 레이스 의상을 입고 신비로운 매력으로 분위기 장인의 면모를 드러냈다.

물 속에서 에이스의 독보적인 콘셉트 소화력과 몽환적인 비주얼이 빛을 발하고 있다. 또한, 어떤 조합도 잘 어울리는 에이스 멤버들의 유닛 케미스트리도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에이스가 9개월 만에 발매하는 새 앨범 'SIREN:DAWN'은 타이틀곡 'Higher (하이어)'를 비롯해 'INTRO : Miserere Mei Deus (We Fell Down) (인트로 : 미제레레 메이 데우스 (위 펠 다운))', 펜타곤 키노의 자작곡 'Atlantis (아틀란티스)', 'Chasing Love (체이징 러브)', 동훈과 찬이 참여한 'Story (스토리)' 등 총 5개 트랙으로 구성돼 있다. 에이스는 'MOON (문)' 버전 콘셉트 포토와 앨범 커버, 앨범 스포일러, 뮤직비디오 이미지 티저, 퍼포먼스 티저 등을 계속해서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에이스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SIREN:DAWN'을 발매하며, 22일 'Higher'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을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