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교육그룹 미용학원 올댓뷰티아카데미가 CGV와 협약을 맺고, 지난 5일 최신 개봉작인 영화 <크루엘라>와 함께하는 'CINE BEAUTY CLASS'를 개최했다.
영화 <크루엘라>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영화인 '101마리 달마시안'의 악당 크루엘라의 과거를 다룬 스핀오프 실사 영화다. 트러블 메이커였던 '에스텔라'가 남작 부인과 얽히면서, 런던 패션계를 발칵 뒤집을 파격 아이콘 '크루엘라'로 새롭게 태어난 이야기를 담았다. 특히 주연을 맡은 엠마 스톤의 강렬한 헤어 스타일과 메이크업 등이 개봉 전부터 많은 관심을 모았다.
CGV에서는 영화 크루엘라의 매력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미용학원 올댓뷰티아카데미와 협업해 특별한 'CINE BEAUTY CLASS'를 진행했다. 이번 뷰티 클래스는 지난 6월 5일 토요일 오후 3시 CGV 명동역씨네라이브러리 지점에서 열렸다. 먼저 오후 3시에 상영된 영화 <크루엘라>를 관람하고, 이어서 오후 5시 30분에 뷰티 클래스를 진행하는 방식으로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해당 뷰티 클래스에서는 주인공 크루엘라의 매력적인 메이크업을 시연하는 동시에 메이크업 관련 다양한 뷰티 팁을 공개하고 즐거운 Q&A 시간도 가졌다. 뷰티 클래스에 참석한 참가자들에게는 디즈니 측에서 제공한 크루엘라 파우치, USB 등 기념품과 올댓뷰티아카데미 20만 원 상당의 교육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했다.
올댓뷰티아카데미의 관계자는 "영화 속 주인공의 메이크업을 시연하는 즐거운 행사를 개최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이번 CGV와 진행한 뷰티 클래스에 많은 관심을 보여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미용학원 올댓뷰티아카데미는 수강생 5만 명의 국내 전문 뷰티 아카데미다. 강남점, 신촌점, 부산점, 대구점, 인천점, 수원점, 광주점 등 전국 8개 지점에서 미용에 최적화한 커리큘럼과 다양한 수업 과정, 맞춤형 멘토링 등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