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하선이 여성생활건강 전문몰 즐건생활의 '그녀를 위한 곡물효소'(이하 그녀효소)의 광고 모델로 나선다.
박하선은 최근 드라마, 라디오, 예능 등 작품마다 시청률과 화제성 면에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올 하반기에는 MBC에서 선보일 한국형 블록버스터 첩보 액션 '검은 태양'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되며 강렬한 변신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기도 하였다.
즐건생활은 다방면에서 다양한 캐릭터와 밝고 건강한 매력으로 폭넓은 연령대에서 사랑받고 있는 배우 박하선만의 매력이 즐건생활이 추구하는 즐겁고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과 잘 부합해 배우 박하선을 '그녀효소'의 첫 광고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선 공개된 광고에서 '그녀효소' 모델인 배우 박하선은 상큼하고 유쾌한 매력이 돋보이는 모습으로 소화작용에 도움을 주는 효소라는 제품의 특성을 잘 살려 배우 박하선의 여러 부캐들이 '판타스틱!'을 외치며 재밌고 발랄하게 표현하였다. 본편 광고는 유튜브를 통해 오는 15일부터 확인할 수 있다.
관계자는 "즐건생활의 대표제품인 '그녀효소'는 100% 국내산의 6가지 곡물을 천연 발효하여 만든 효소제품으로, 탁월한 역가수치를 앞세우며 신바이오틱스와 여성 질염 특허유산균도 함유되어 있어 여성건강에 관심이 있는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