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드림하우스 갤러리 "꿈의 공간을 드려요" [영상뉴스]

입력 2021-06-08 17:27
수정 2021-06-08 17:27
DL이앤씨가 'e편한세상' 브랜드를 총체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드림하우스 갤러리' 공간을 선보인다.

DL이앤씨는 e편한세상의 리뉴얼한 주거 철학과 기술력을 담아낸 '드림하우스 갤러리'를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오픈했다.

드림하우스 갤러리는 다양한 주거 형태에서부터 커뮤니티에 이르기까지 집의 모든 가능성을 총망라한 공간이다.

e편한세상의 브랜드 가치와 철학을 '모두가 꿈꾸는 집 (The House of Dreams)'이라는 주제의 다양한 경험 콘텐츠로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쳐 담아냈다.

드림하우스 갤러리는 20~60평대 일반 주거 타입 외에도 1~2인 가구에 최적화된 새로운 형태의 스튜디오형 주거 타입을 소개했다.

또한 도심 속 편안한 휴식과 힐링을 경험할 수 있는 그린카페 등 프리미엄 조경 컨셉 '드포엠(dePOEM) 가든'과 '컴팩트 피트니스'와 '컬처 스튜디오' 등 프리미엄 커뮤니티 쇼룸도 구현했다.

드림하우스 갤러리는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에서 오는 7월 31일까지 약 3개월 동안 운영한다.

김한석 DL이앤씨 리빙디자인 파트장은 "고객이 집, 주거공간에서 꿈꿀 수 있는 모든 환경, 문화 등 모든 것을 이 안에서 즐길 수 있고, 체험할 수 있고, 그것을 같이 꿈꾸면서 e편한세상에 대해 잘 이해할 수 있게 해드리려고 노력한 공간"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