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무진, god 만난다…9일 ‘점심어택’ 출연

입력 2021-06-08 14:20



이무진이 god를 만난다.

가수 이무진이 오는 9일 god의 데니안과 손호영이 진행하는 네이버 나우 ‘점심어택’에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이무진은 신곡 ‘신호등’과 함께 특별한 곡을 라이브로 준비해 팬들의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최근 ‘유명가수전’을 통해 다양한 커버곡을 선보이고 있는 이무진이 이날 방송에서는 어떤 곡으로 귀를 호강시키는 라이브를 펼칠지 궁금증이 모인다.

앞서 이무진은 지난 3월 이승윤, 정홍일과 함께 ‘점심어택’에 출연해 데니안, 손호영과 세대를 뛰어넘는 케미를 자랑한 바 있다.

당시 이무진은 사소한 일상을 궁금해하는 팬들을 위한 TMI 토크와 함께 고품격 라이브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했다.

이무진은 최근 신곡 ‘신호등’을 발매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신호등’은 ‘싱어게인’을 통해 유명가수로 거듭난 이무진이 발매하는 첫 자작곡 음원으로, 발매 당일 각종 음원차트에 이름을 올리며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신호등’은 이제 막 성인이 된 청춘의 심정을 담은 곡으로, 사회라는 울타리 안에서 인간관계, 법, 융통성, 돈 등 복잡한 사회적 개념과 법칙을 겪으며 혼란스러워하는 20대의 고민을 담았다.

한편, 이무진이 출연하는 네이버 나우 ‘점심어택’은 오는 9일 낮 12시 3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