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전문기업 EK그룹 이희주 회장이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가정분과위원회 박명하 위원장의 추천을 받아 6월 8일 '보육교직원 감사 챌린지'에 동참했다.
이 챌린지는 보육교직원의 사기를 높이고, 교사의 권익을 존중하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지난 5월 14일 한국보육진흥원이 스승의 날을 기념하며 시작했다.
이희주 회장은 '보육교직원 여러분!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라는 감사 문구가 적힌 피켓을 키드키즈 사이트와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시했다.
이희주 회장은 "수많은 어려운 상황 중에도 변함없이 아이들 곁을 지켜준 보육교직원에게 감사인사를 전한다. 보육교직원이 있기에 어린이집이 있으며, 우리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다고 생각한다. 사랑과 헌신으로 아이들을 보육하는 보육교직원 모두를 진심으로 존경하며, 키드키즈 또한 많은 분들께 양질의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하며 다음 참여자로는 김상호 하남시장, 숭실사이버대학교 교수 겸 방송인 이호선을 지목했다.
한편, 키드키즈는 지난해부터 비대면 원격수업 서비스, 온라인 원격수업자료, 가정에서의 놀이를 지원하는 원격수업꾸러미, 온라인 부모교육자료 등을 제공하는 등 보육현장의 어려움을 돕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전국 보육교직원을 응원·격려하는 각종 이벤트를 매월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