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홈쇼핑서 유럽 여행 패키지 3종 전체 매진

입력 2021-06-07 14:01
노랑풍선은 코로나 발생 이후 처음으로 홈쇼핑을 통해 선보인 '유럽 인기 일정 3선' 패키지 상품이 전체 매진을 기록했다고 7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지난 6일 밤 9시 35분부터 CJ온스타일 홈쇼핑 채널을 통해 소개 된 '유럽 인기 일정 3선' 패키지 상품은 이날 방송 65분 동안 총 5만2천명의 예약·결제를 달성했다.

이는 대한민국 여행 홈쇼핑 사상 최대 실적으로, 이날 방송에서 결제된 금액은 200억원이 넘는다. 노랑풍선에서 항공권까지 구매 시 총 판매 금액은 1천억원을 넘길 전망이다.

방송에서 선보인 이탈리아 일주 7일, 동유럽+발칸 9일, 스페인 일주 9일 상품은 그동안 노랑풍선에서 가장 선호도가 높았던 유럽 지역 상품 중 세 가지를 엄선한 현지 투어 상품이다.

39만원 대의 파격적인 가격 조건에 유효기간 2년으로 여유로운 여행 계획을 세울 수 있고, 1년 이내 수수료가 전액 면제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억눌린 해외 여행에 대한 보복 심리가 늘고 있는 것으로 해석된다"며 "코로나 이후 여행에 대한 잠재적 수요가 폭발할 경우 코로나 이전 대비 2배 이상의 실적이 발생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노랑풍선은 OTA 중심의 자체 통합 플랫폼인 '노랑풍선 자유여행 플랫폼' 구축을 완료, 오는 14일 그랜드 오픈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신개념 여행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