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음악 방송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6일 SBS '인기가요'를 끝으로 두 번째 싱글 ‘9 WAY TICKET (나인 웨이 티켓)’의 음악 방송 활동을 마쳤다.
지난 5월 17일 '9 WAY TICKET'으로 컴백한 프로미스나인은 Mnet '엠카운트다운',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에서 타이틀곡 'WE GO (위 고)' 무대를 꾸미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9 WAY TICKET'은 프로미스나인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타이틀곡 'WE GO (위 고)'를 포함해 'Airplane Mode (에어플레인 모드)'와 'Promise (프로미스)'까지 여행의 서사를 각각 담아낸 3곡으로 구성됐다. 프로미스나인은 상상으로 어디든 떠날 수 있는 '랜선 여행' 콘셉트를 내세워 청량미와 상쾌한 매력을 선사했다.
특히 프로미스나인은 차별화된 해피 바이러스로 팬들에게 힐링을 안기며 큰 호응을 얻었다. 완성도 높은 음악과 퍼포먼스, 멤버들의 눈부신 비주얼이 어우러져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은 것이다.
프로미스나인의 성적도 눈부셨다. '9 WAY TICKET'은 음반 초동 판매 수량(집계 기준 5월 17일~5월 23일) 35,403장을 기록하며 자체 초동 판매 기록을 경신했다.
타이틀곡 'WE GO (위 고)'는 음원 공개 직후 벅스 실시간 음원 차트 1위에 올랐으며, 2021년 21주차 가온 BGM 차트 1위, 일본 라쿠텐뮤직 실시간, 주간, 월간 종합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아이튠즈 K-POP 차트에서도 최상위권에 진입하며 놀라운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다.
프로미스나인은 SNS 등 온라인상에서도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글로벌 팬들은 손가락으로 마름모를 만드는 포인트 안무를 따라하는가하면, 다양한 호평을 쏟아내는 중이다.
이밖에도 프로미스나인은 꾸준히 여러 콘텐츠를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을 '상상 여행'으로 초대했다. 이에 힘입어 이들은 '청량 콘셉트의 대표주자'로 떠오르며 상승세 속에 활동을 성료했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앞으로도 다채로운 활동으로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