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노라마 오션뷰와 시티뷰 누리는 '반달섬 더하이브' 주목

입력 2021-06-04 17:05


해양레저복합도시 반달섬에 '반달섬 더하이브'가 분양 중이라고 밝혔다. '반달섬 더하이브'는 시화 MTV 반달섬 C8-3블럭 3롯트로 반달섬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하2층~지상 26층의 총 381실 규모이다.

단지 앞은 마리나 공원, 유람공원, 반달가로공원, 수변길, 광장 등 마리나 시설과 연계한 다목적 문화공간을 조성 계획 중이며, 시화호의 아름다운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파노라마 오션뷰와 시화MTV와 안산시 등 화려한 도시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내수면 마리나 시설이 개발 계획으로 요트, 카누, 서핑을 비롯한 시화호 뱃길 복원사업의 유람선 등 다양한 해양레저 스포츠를 즐길 수 있으며, 오이도 관광특구에서 거북섬과 시화MTV, 화성국제테마파크, 송산그린시티, 시화나래전망대 등 개발계획으로 미래가치가 기대된다.

'반달섬 더하이브'는 평택시흥고속도로, 제2외곽순환도로(계획)를 비롯하여 지하철 4호선, 신안산선(계획), 인천발KTX(계획), 스마트 허브 트램등 개발 계획으로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 주요도시에서도 빠르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최상층인 26층에는 스카이라운지가 입점할 계획이며 일부호실이 복층으로 특화 설계를 적용했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반달섬 더하이브는 서울과 가까워 해양레저복합시설을 찾는 서울 수도권의 관광수요를 비롯하여 시화MTV, 시화·반월 산업단지, 안산 사이언스, 한양대 에리카 혁신파크 등 4차 산업의 글로벌 비즈니스 수요와 송산그린시티, 배곧신도시, 송도신도시, 영종신도시 등 주변 신도시 배후수요까지 유입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반달섬 더하이브'의견본주택은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이동 한대앞역 인근에 위치한다.